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분양사무소 [연산동 아파트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주변(周邊) 생활(生活) 여건(與件)도 잘 갖추고 있는데요. 전통적(傳統的)인 주거지(住居地)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을 정도(程度)입니다. 단지(團地)에서 가장 가까운 토현중, 토현초와 유치원(幼稚園)이 한곳에 모여있고요. 가까이 있어야 할 유(有)?초(秒)?중(中) 모두 한 곳에, 그리고 도보(徒步) 거리(距離)에 있다는 특장점(特長點)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말고도 주변(周邊)에 학교(學校)가 많아서, 다른 곳에 아파트를 지어도 학교(學校) 걱정은 없을 정도(程度)죠.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지하철(地下鐵) 이용(利用)은 동해선과 3호선(號線) 망(網)미역을 버스 서너 정거장(停車場) 거리(距離)에 두고 있어 환승(換乘)이 필요(必要)한 지점(地點)입니다. 단지(團地)가 대로변(大路邊) 상업(商業) 지역(地域)에서 바로 다음 블록이 토곡(吐曲) 코오롱하늘채이기 때문에, 버스 정거장(停車場)까지도 아주 가깝게 있고요. 조용하면서, 생활(生活) 시설(施設)과 도로(道路) 교통(交通) 편의성(便宜性)은 매우 높은 입지(立地) 환경(環境)입니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역세권(驛勢圈)은 아니지만, 울산(蔚山)까지 이어질 동해선과, 부산(釜山) 지하철(地下鐵) 3호선(號線) 모두 이용(利用)할 수 있는 부분(部分)은 현재(現在) 높은 시세(時勢)를 보여주는 반여동(盤如洞) 일대(一帶)와 센텀 위쪽과 비교(比較)해서 확실(確實)한 우위(優位)를 가져가는 부분(部分)입니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특히(特히), 도로(道路) 교통(交通) 환경(環境)이 매우 우수(優秀)한데요. 외곽순환도로(外郭循環道路)와 광안대교(廣安大橋)를 거쳐 해안순환도로(海岸循環道路)를 편(便)하게 이용(利用)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많은 1차(次) 대심(大心)도 구간(區間) 시작(始作)이 현장(現場) 인근(隣近)에 있어서, 차량(車輛) 이동(移動)을 선호(選好)하는 요즘, 가장 크게 와닿는 호재(好材)입니다.

 

 

현장(現場) 바로 근처(近處)로 지나는 수영강(水泳講)을 건너면, 바로 1차(次) 대심도(臺深度)가 시작(始作)되는 센텀IC가(家) 있는데요. 중간(中間)에 동래(東萊)IC를 거쳐서 만덕(萬德)IC까지 이어지죠. 부산(釜山) 동서축(東西軸)을 연결(連結)하는 두 개(個)의 큰 줄기 중(中) 하나에 해당(該當)하고요. 이를 가까이 둔 것만으로도 앞으로 미래(未來) 가치(價値)를 확보(確保)하기에 충분(充分)한 메리트입니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여기서 나오는 또 하나의 포인트는, 센텀이 바로 옆에 있다는 점(點)인데요. 벡스코로 대표(代表)하는 각종(各種) 업무(業務) 시설(施設), 영화(映?)의 전당(殿堂)으로 대표(代表)하는 여러 문화(文化) 시설(施設) 그리고, 신세계(新世界)와 롯데백화점 등(等) 모든 인프라가 한곳에 모여있는데요. 단순히 이런 얘기로는 뭔가 아쉽겠죠.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센텀은 마린 시티를 제외(除外)하면 북항(北港)처럼 업무(業務) 시설(施設) 위주(爲主)로 구성(構成)되어 있으며, 주거(住居) 시설(施設)도 오피스텔이나 레지던스 같은 준주거(準住居) 시설(施設)이 많은 곳입니다. 즉(卽), 온전(穩全)하게 주거(住居) 단지(團地)로 모여있는 지역(地域)은 센텀 주변(周邊)이고요. 해운대(海雲臺), 수영구(水營區)를 언급(言及)할 때에도 센텀 자체(自體)보다는 센텀의 배후(背後) 주거지(住居地) 역할(役割)을 중요(重要)하게 보는 거죠.

 

 

그래서 신규(新規) 주택(住宅)에 대(對)한 수요(需要)가 센텀 주변(周邊)으로 이동(移動)하고 있고요. 이런 모습을 해운대(海雲臺)에서도 센텀과 가까운 동네(洞네), 그리고 수영구(水營區) 신규(新規) 분양권(分讓權) 프리미엄에서 확인(確認)할 수 있습니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현장(現場)이 위치(位置)한 토곡도(吐曲度) 그 배후(背後) 주거지(住居地) 역할(役割)을 맡고 있지만, 앞서 언급(言及)한 지역(地域)보다 새 아파트 공급(供給)이 늦어서, 아직 그 혜택(惠澤)을 누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지(立地) 여건(與件)에서는 더 높은 점수(點數)를 줄 수 있는데요.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원도심(原都心) 인프라는 기본(基本)이고, 부산(釜山)에서 하나밖에 없는 코스트코가(街) 바로 근방(近方)에 있고요. 이번(이番)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입점(入店)하게 됩니다. 부산(釜山)에서 명지(鳴旨), 서면(書面)에 단(單) 두 곳만 있었지만, 연산점(演算點)이 새로 생기면서 세 곳으로 늘어나죠. 이렇게 주변(周邊) 배후(背後) 주거지(住居地) 중(中)에서 초대형(超大型)마트를 두 군데나 보유(保有)하고있는 찾아보기 힘든 특장점(特長點)입니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차 이에 대(對)한 평가(評價)가 실제로(實際로) 어떻게 반영(反映)돼있는지 보려면, 현장(現場)에서 가장 가까운 망미 주공(住公)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현재(現在) 재건축(再建築) 사업(事業) 초기(初期) 단계(段階)를 진행(進行)하고 있으며, 시공사(施工社) 선정(選定) 준비(準備)를 하고 있는데요.